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아이모', 신규 지역·퀘스트 ‘모르포시즈 금서고’ 업데이트

2024년09월06일 11시03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모바일 MMORPG ‘아이모’에 신규 지역 ‘모르포시즈 금서고’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이모’는 피처폰 시절부터 서비스 되고 있는 국내 최초 모바일 MMORPG 다. 레트로 감성 그래픽과 PvP, 파티 플레이 등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새로운 콘텐츠와 편의성 업데이트를 지속 진행하며 서비스를 탄탄하게 이어 나가고 있다.

 

‘모르포시즈 금서고’는 본래 과거와 현재, 미래의 이야기가 잠들어 있는 지식의 보고이자 고대 엘프의 유산이었으나, 지금은 각종 몬스터들이 득실거리는 던전으로 변해버린 곳이다. 플레이어는 이곳에 들이닥친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4종의 신규 퀘스트를 수행하게 된다.

 

나쁜 기운에 잠식된 각종 책과 사서들이 적으로 등장하며, 강한 공격성을 띄고 있는 보스급 몬스터 3종도 새로 추가됐다. NPC 순수의 폭포와 대화하면 입장할 수 있으며,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얻은 아이템으로 새로 추가된 3종의 무기와 신발 등도 제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검정고양이 & 흰고양이’ 등의 각종 코스튬과 추석 연휴를 기념한 ‘수집가의 명절상자’ 패키지 등도 상점에 새롭게 추가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6일까지 축복 마법서, 마력의 마법서를 사용하면 평소보다 쉽게 장비와 마법서를 강화할 수 있는 이벤트가 개최된다. 7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풍요의 길’과 ‘수확의 길’ 이벤트가 각각 9월 12일부터 22일, 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추석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2종도 시작된다.

 

위메이드, 13일 '미르M' 中 출시... 이용자...
넥써쓰, 0% 수수료 '크로쓰페이' 적용한 '...
한국콘텐츠진흥원 '2025 보호자 게임리터러...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中 서비스 연장...
웹젠 '샷온라인', 눈꽃 축제 이벤트 진행...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