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No.1 Game Media 게임포커스 기획/특집섹션
메인가기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7년12월13일wed  
핫이슈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뉴스홈 > 뉴스센터 > 기획/특집 [총 592개]

막내리는 장난감 시대, 동영상 콘텐츠 '...
아이들의 영원한 친구일 것만 같았던 장난감의 시대가 저물고 있다.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라는 책이 있다. 책의 저자는 어린이들이 축구나 농구 등 밖에서 즐기는 놀이는 하지 않고 집에서 닌텐도 게임...

[돌직구]한국 상륙한 日 최고 인기 게임, 넷마블 '페이트/...
   일일이 세기도 버거울 만큼 날마다 새로운 모바일게임이 출시되지만 이미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만으로도 벅찬 당신. 새로운 게임을 해보고 싶지만 어떤 것을 해야 할지 모... [ 2017-12-01 ]
  

막내리는 장난감 시대, 동영상 콘텐츠 '장난감'을 대신하...
   아이들의 영원한 친구일 것만 같았던 장난감의 시대가 저물고 있다.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라는 책이 있다. 책의 저자는 어린이들이 축구나 농구 등 밖에서 즐기는 ... [ 2017-12-01 ]
  

흥행 악재 이겨낸 지스타, '지스타 2017'은 어떻게 사상 ...
   사상 최대 흥행을 기록했던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7'가 지난 19일 폐막했다. 이번 '지스타 2017'은 개막 하루 전인 15일 포항에서 발생한 지진과 다음 날 진행될 ... [ 2017-11-30 ]
  
  
'히트(HIT)'로 시작된 넥슨 모바일게임 시대, '...
   한동안 넷마블게임즈의 독주가 이어지던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이 치열한 3파전이 진행되고 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을 비롯해 세븐나이츠, 모두의마블 등 여전히 수 많은...
  
게임포커스 기자들의 선택, '지스타 2017' 출품...
   국내 최대 게임 축제 '지스타 2017'이 지난 19일 성황리에 종료됐습니다. '당신만의 게임을 완성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올해 지스타에서는 '피파온라인4', '드래곤네스트M...
  
[돌직구]호불호가 명확했던 게임빌의 모바일 MOR...
   일일이 세기도 버거울 만큼 날마다 새로운 모바일게임이 출시되지만 이미 플레이 하고 있는 게임만으로도 벅찬 당신. 새로운 게임을 해보고 싶지만 어떤 것을 해야 할지 ...
  
대작게임 아니지만... 열 대작 안부러운 중소 게...
   구글 플레이 1, 2, 3위에 이름을 올린 '리니지M', '리니지2 레볼루션', '액스'를 서비스 중인 엔씨소프트, 넷마블게임즈, 넥슨. 이 세 게임사들은 명실상부 국내를 대표하...
  
재미로 보는 게임 홍보모델 랭킹, 어떤 아이돌의...
   매일 크고 작은 모바일게임이 출시되면서 많은 게임사들이 다양한 유명 연예인들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게임의 이름을 알리기 위해 노력한다. 연기자, 레이싱 모델, 개그...
  
재미로 보는 게임 홍보모델 랭킹, 어떤 아이돌의...
   매일 크고 작은 모바일게임이 출시되면서 많은 게임사들이 다양한 유명 연예인들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게임의 이름을 알리기 위해 노력한다. 연기자, 레이싱 모델, 개그...
  
목표는 모두 '한국 게임산업의 발전', 국내 게임...
   초창기 세계 게임시장의 변방이었지만 온라인게임 시대를 거쳐 모바일게임 시대로 넘어오면서 전 세계 게임산업의 중심 시장이 된 대한민국 게임산업. 국내 게임산업의 급...
  
[창간기획]더 치열해진 엔진 경쟁, '유니티'는 ...
   불과 5년 전만하더라도 온라인게임과 콘솔게임에 밀려 틈새시장에 머물렀던 모바일게임이 스마트 디바이스의 활성화로 인해 폭발적으로 성장하며 온라인게임과 콘솔게임에...
  
[돌직구]'대항해시대' 느낌 물씬, 라인콩코리아 ...
   일일이 세기도 버거울 만큼 날마다 새로운 모바일게임이 출시되지만 이미 플레이 하고 있는 게임만으로도 벅찬 당신. 새로운 게임을 해보고 싶지만 어떤 것을 해야 할지 ...
  
[창간기획]"사회적 책임 다하겠다" 사회공헌에 ...
   한국 게임산업은 지난 2015년 기준 시장 규모가 10조 7천 억을 돌파하며(출처: 2016 대한민국 게임백서) 한국을 대표하는 산업 중 하나가 됐다. 특히, 국내 게임산업이 비...
  
[돌직구]집 꾸미기가 이렇게 어려웠나? 대작들 ...
   일일이 세기도 버거울 만큼 날마다 새로운 모바일게임이 출시되지만 이미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만으로도 벅찬 당신. 새로운 게임을 해보고 싶지만 어떤 것을 해야 할지 모...
  
[창간기획]'게임, 더 많은 이들에게' 장애인들을...
   게임은 전세계 많은 이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문화콘텐츠이자 여가문화로 자리잡은지 오래다. 그러나 아직도 게임은 젊은이 그리고 인터넷에 익숙한 사람들의 전유...
  
[창간기획]한국 e스포츠의 글로벌화, 누가 이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스타크래프트'를 시작으로 국내에서 시작된 e스포츠는 종목이 다양해지고 국내를 넘어 전 세계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e스포츠의 종목과 ...
  
[창간기획]본격 e스포츠 시대, 세계 e스포츠의 ...
   바야흐로 진짜 e스포츠의 시대다. 한때 젊은이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지던 e스포츠는 이제 명실공히 남녀노소 모두 즐기는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스포츠 콘텐츠로 자리 잡았...
  
[창간기획]가깝고도 먼 日 게임시장, '컬쳐라이...
   게임포커스에서는 매년 이맘때면 일본 게임시장의 현재를 돌아보는 기획기사를 준비해 독자들에게 제공해 왔다. 세계 3대 모바일게임 시장 중 하나인 일본은 우리에게 가...
[1] [2] [3] [4] [5] [6] [7] [8] [9] [10] ..
크립톤 퓨처 미디어, 아니 개립톤...
위에 '헐' 이 놈 븅신 열폭, 지금 ...
확정이 난 거지 개봉된 건 아녜요
국내 개봉 확정났나요? 못 본 것 ...
오늘 영화를 보고왔는데 인터뷰를 ...
CYPHERS Artbook
게임포커스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기사제보 광고및제휴문의
(주)지원커뮤니케이션즈 / 등록번호 : 서울 아01363 / 등록일자 : 2010. 09. 29 / 발행일자 : 2010. 06. 01
제호 : 게임포커스 / 발행인 : 김세영 / 편집인 : 김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혜수
발행소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61 이수빌딩 401호 / 전화번호 : 02-6053-7894
게임포커스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0 Global No.1 Game Media 게임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