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신규 성장 장비 '용신기'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2년08월04일 13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MMORPG '미르4'가 이용자들의 전투력 상승을 지원하는 신규 장비 '용신기’를 4일(목) 업데이트했다. 
 
먼저, 강력한 용의 힘을 가진 신규 장비 용신기는 신홀(지팡이), 익장(망토), 보관(왕관), 인(옥쇄), 천서(책) 등 총 5종으로 구성됐으며 지옥토벌, 문파 도전의 보상 및 제작으로 획득 가능하다.
 
용신기 제작에는 공통재료 용의 구슬, 운철, 흑철과 용재료, 만년재료 등이 필요하다. 제작 핵심 요소 운철은 신규 위업 퀘스트 해룡의 안식처에서 구할 수 있다. 
 
해룡의 안식처 퀘스트를 완료 후 해당 위업을 달성할 시 보상으로 귀갑석을 제공한다. 이를 모아 용신기 제작 재료 운철 상자로 교환할 수 있으며 또 다른 제작 재료 빙정석은 선계 정령촌 NPC상점에서 흑철을 지급하고 구입하면 된다.
 
또한, 운철을 사용해 기존 장비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는 특수 감정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영웅 등급 이상의 장비에 감정 슬롯이 추가되고, 일정 확률로 향상된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미르4'는 7일씩 총2회 출석 이벤트를 통해 용구슬 소환권을 각각 5장, 10장씩 선물한다. 더불어 총 5종의 신규 의상과 모자가 공개된다.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