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흐미디어, '아웃워드: 데피니티브 에디션' 5월 17일 출시 예고

등록일 2022년05월10일 16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코흐미디어가 나인 닷츠(Nice Dots)에서 개발하고 프라임 매터(Prime Matter)에서 배급하는 '아웃워드: 데피니티브 에디션'(Outward: Definitive Edition)을 5월 17일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웃워드: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스팀(Steam)을 통해 PC 기반으로 먼저 출시된 후 PlayStation 5, Xbox series X/S에서도 지원될 예정이다.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원본 게임과 함께 'The Three Brothers'와 'Soroboreans' 두 개의 확장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외에 다수의 신규 콘텐츠와 게임 전반의 밸런싱과 플레이 환경이 대폭 향상된 업데이트가 함께 포함되어 유저들은 훨씬 쾌적하게 개선된 환경의 아우라이(Aurai) 세계에서 위험하고 흥미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코흐미디어는 노련한 아웃워드 모험가의 눈으로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돌아보는 새로운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만약 아웃워드가 처음이라면 이 데피니티브 에디션이 더 확장되고 개선된 마법의 세계 아우라이에서 싱글, 혹은 코옵 플레이를 통해 모험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플레이어들은 위협적인 존재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고 방어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이제는 전염병과 같은 위험한 환경에도 대응하며 충분한 수면을 하고, 꾸준한 수분 공급을 해야 한다. 또 새로운 도시를 향해 위험한 미지의 땅을 가로지르며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치명적인 적들이 우글거리는 비밀의 지하 던전에 도전해야 한다.

 

새롭게 추가된 까다로운 '부패' 위험은 '영혼의 방사능' 같은 존재로 아우라의 모든 땅 전반으로 확장되었다. 자연적으로도 발견할 수 있지만 질병 주문 발동 이후 좀 더 집중적으로 생겨나며 이를 중심으로 빠르게 퍼져 마을을 파괴하고 위험한 몬스터들을 생성한다.

 

많은 챌린지와 컨텐츠가 추가되어 더 풍부해진 아우라이의 모험은 5월 17일부터 스팀(Steam)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미 원본 게임과 Three Brothers 확장팩을 소지하고 있는 유저라면 무료로 데피니티브 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