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V4', 호국 보훈의 달 맞이 '프로젝트 솔져' 캠페인 실시

등록일 2021년06월09일 13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V4(Victory For)'에서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프로젝트 솔져: 잊혀진 대장님을 찾아서' 캠페인을 시작한다. 

 

'프로젝트 솔져'는 한국전쟁 참전용사 촬영 전문 비영리단체로, 라미 작가가 국내외 참전용사들을 방문해 그들의 역사를 사진으로 기록하고 다음 세대에 알리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잊혀진 대장님을 찾아서' 캠페인은 오는 6월 21일까지 유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게임 내에서 '참전용사의 증표'를 획득해 기부할 경우 달성율에 따라 '프로젝트 솔져'의 사진 촬영 활동을 지원할 수 있다.  

 

'참전용사의 증표'는 게임 내 '실루나스', '루나트라', '몽환의 틈', 이벤트 상점 등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탭에서 '미션 참여'를 눌러 기부하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유저들의 증표 기부 달성율이 25%, 50%, 75%, 100%에 도달할 때마다 '서울 중앙 보훈 병원 촬영', '부산 UN평화기념관 촬영', '부산 UN평화기념공원 촬영', '해외 참전용사 액자 배송' 등 기부 범위가 늘어나고, 유저들에게는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넥슨 최성욱 그룹장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V4'에서 대장님으로 불려지는 이용자분들이 직접 참여해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한국전쟁 참전용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자리에 기여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유저분들께서 보내주신 증표가 참전용사분들의 사진을 촬영하고 액자를 전달하는 의미 있는 행사에 기부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V4'에서는 9일 클래스 변경 및 명예 시스템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6월 말까지 '파티레이드-잊혀진 수호자의 경기장', '파티레이드-잊혀진 오로라 예배당', 신규 '황혼의 땅'과 신화 방어구 등을 순차 업데이트한다는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