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블, 모바일 레이싱 게임 '리얼모토2' 양대 앱 마켓 글로벌 출시

등록일 2020년08월06일 10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로블(Groble, 대표 김영교)이 자사가 개발하고 드림플레이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리얼모토2(Real Moto2)'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글로벌 출시했다.

 

전세계 18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전작 '리얼모토'의 후속작인 '리얼모토2'는 새롭게 설계된 물리엔진과 더 정교해진 조작감을 반영했다. 게임은 약 한 달간의 베타 테스트를 거쳐 6일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

 

리얼모토2는 콘솔 게임과 같은 현장감 넘치는 그래픽과 조작감을 모바일에서 경험할 수 있는 오토바이 레이싱 게임으로, 스쿠터부터 슈퍼스포츠 바이크까지 30여 종의 바이크 마다 무게, 크기에 따라 모두 다른 조작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비쥬얼의 바이크와 수트, 헬멧으로 레이서를 커스터마이징하고 속도, 토크, 브레이크 등 바이크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해 더욱 속도감 있는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실제 MOTO GP 대회를 모티브로 전세계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GP 모드, 난이도에 따라 다양한 트랙을 공략하는 GP 캠페인 등의 모드를 제공한다.

 

드림플레이게임즈 김항리 실장은 “리얼모토2는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는 재미가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트랙이 추가되고, 차량 사이를 피해 질주하는 시티 모드 등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