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2천 명이 넘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 한화생명e스포츠 팬페스트 개최

등록일 2026년01월03일 17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화생명e스포츠가 3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2026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시즌 개막을 앞두고 출정식과 팬페스트를 진행했다.

 

2,100명 이상의 팬들과 한화생명e스포츠의 2026년 로스터 윤성영 감독, ‘제우스’ 최우제, ‘카나비’ 서진혁, ‘제카’ 김건우, ‘구마유시’ 이민형, ‘딜라이트’ 유환중 선수가 참여한 이번 펜페스트 현장에서 한화생명e스포츠는 2026 시즌을 앞둔 포부와 신규 유니폼을 팬들에게 공개하고 팬들과 소통했다.

 

본 행사에 앞서 한화생명e스포츠는 ‘포토그레이 포토부스’, ‘HLE X 오렌지 매치 게임 선발전’, ‘HLE 치어풀 그리기’, ‘오렌지 피지컬 챌린지’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한편 이번 팬페스트에서는 2026 한화생명e스포츠의 슬로건도 공개됐다. 지난 해 새로운 도전을 시도했던 한화생명e스포츠는 올해는 ‘Beyond The Challenge(비욘드 더 챌린지)’를 슬로건으로 정하고 매 순간 쌓아온 경험과 에너지를 바탕으로 한계를 넘어서는 도전을 이어가겠다는 의지와 도약하겠다는 각오를 담아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신규 키비주얼은 슬로건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풀어냈다. 작은 조각들이 모여 무한히 확장되는 픽셀 구조를 통해 하나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팀의 결속력을 상징했으며, 한계를 넘어 전진하는 방향성을 화살표 디자인으로 형상화했다.

 


 

아울러 팬페스트 현장에서는 2026 시즌 선수단이 착용할 유니폼의 디자인도 공개됐다.

 

이번 유니폼은 공식 의류 후원사 ‘형지엘리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 플레이(WILLBE PLAY)’와 협업하여 제작됐으며, 최근 패션 트렌드인 ‘럭비티’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어 기존 유니폼과는 차별화된 힙(Hip)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팬페스트를 통해 출정식을 마친 한화생명e스포츠는 다가오는 1월 14일 개최되는‘2026 LCK CUP’에 디펜딩 챔피언으로서 참가할 예정이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