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전략 게임 '아더사이드' PC 한국어판 출시

등록일 2020년07월28일 17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가 라이트벌브 크루(Lightbulb Crew)가 개발하고 포커스 홈 인터렉티브(Focus Home Interactive)가 퍼블리싱하는 전략 게임 '아더사이드(Othercide)' PC 한국어판을 7월 28일 소비자가격 3만6800원에 정식 출시하였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28일까지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더사이드'는 흑과 백의 비주얼이 특징인 턴제 전략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인류의 마지막 희망이 되어 가장 위대했던 전사들을 복제한 딸들과 함께 인류를 위협하는 최악의 생명체들과 맞서야 한다.

 



 

가능한 많은 스킬을 모아 딸들로 구성된 부대를 이끌고 전장에 나가자. 플레이어의 성향에 따라 그녀들의 능력과 성격이 좌우되며, 플레이어의 기량에 의해 그녀들의 운명이 결정된다. 때로는 그녀들을 살리기 위해 다른 딸을 희생해야 하는 힘든 결정이 필요하며, 살아남은 딸은 더욱 강해져 다음 전투에 임하게 된다.

 

사전에 계획을 세우고 상황에 맞는 능력을 배치하여 적들의 예상을 뛰어넘어라. 고통의 원천에서 보스들과 맞서 이겨내라. 이들은 인류 최악의 범죄에 연루된 무서운 괴물들이다. 싸우고, 실패하고, 다시 일어나라.

 



 

게임 특징
-위대한 전사들을 복제한 딸들로 구성된 부대를 이끌고, 그녀들이 진화하게 하며, 희생하게 만들어라
-다이나믹 타임라인 시스템을 통하여 무한한 전투를 즐겨라
-현대로부터 먼 과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심오한 스토리
-실패는 끝이 아니다. 잃은 힘을 가지고 돌아가 새로운 악몽을 맞이하라

 



 

'아더사이드' PC 한국어판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