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애니메이션과 게임 속 음악을 라이브 공연으로, A.SOUND '애니사운드 페스티벌' 9월 7일 개최

등록일 2019년08월26일 13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A.SOUND가 오는 9월 7일, 용산 아이파크몰 6층 팝콘D스퀘어에 위치한 대원 콘텐츠 라이브에서 '애니사운드 페스티벌 23회 앙코르 LIVE'를 진행한다.

 

'애니사운드 페스티벌'은 애니메이션 및 게임 음악을 사랑하는 연주자들의 모임인 A.SOUND가 주최하는 공연으로, 90년대 추억의 애니메이션 속 음악들은 물론 '케이온', '건담', '뱅드림!' 등 많은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콘텐츠의 음악들을 밴드 라이브 공연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애니사운드 페스티벌'에는 '3번가비정규직', '버닝핑퐁', '퀸티플', 'STARSONIC' 등 총 4개 밴드가 참가하며, 공연 관람객들은 애니메이트 용산점 10% 할인(도서, CD 류 제외), 카페 팝퍼블 10% 할인권, MD샵 애니랜드 10% 할인권(제외 품목 있음), 이찌방쿠지 1회 참여권(상품은 당일 별도 안내), '짱구 페스티벌' 전시 초대권 1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