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토리 '십이지천M' 레벨 달성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9년07월22일 11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토리는 ㈜케이제이게임즈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십이지천M’에서 레벨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7월 19일부터 8월 16일 서버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각 레벨에 따라 포인트가 주어지며, 이를 통해 유용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신급 아이템인 반지, 목걸이, 장갑, 갑옷, 무기, 신발을 비롯해 2차 신급 제작 성공률 100% 도안과 강화석 등이 마련되어 있어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각 레벨 구간별로 최대 6배의 경험치 획득이 가능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유저들의 레벨 상승에 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십이지천M’은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국내 무협 게임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꾸준한 인기를 통해 신규 서버를 지속적으로 추가했다.

 

최근에는 공격력과 방어력 등의 상승 효과와 더불어 타고 다닐 수 있는 영수 시스템을 추가,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며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한편 ‘십이지천M’은 ‘십이지천2’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원작에 충실한 스토리에 차별화된 콘텐츠를 추가해 국내 대표 무협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십이지천M’과 레벨 달성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