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게임즈 신규 웹게임 '여신세계' 공식 홈페이지 오픈

등록일 2018년05월11일 17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는 2018년 신규 웹게임 '여신세계'의 홈페이지를 11일(금) 오픈한다.

 

신작 온라인게임 '여신세계'는 신계를 배경으로한 방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가진 FULL 3D 웹게임으로 화려한 그래픽은 물론 각 스킬에 룬을 장착하거나 전설스킬을 해제하여 사용 가능하며 공성전, 보스전,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와 커뮤니티 시스템으로 무장하고 있는 게임이다.

 

핵심 시스템은 '여신시스템'으로 인게임 던전 및 이벤트 등을 통해 여신을 활성화 하고 육성시키며 원하는 여신과 함께 전투 할 수 있는 재미를 갖추었으며, 기존 MMORPG 들과 비교하여 빠른 보스리젠시간 및 높은 아이템 획득 확률 등을 통해 유저들이 보다 게임에 몰입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기본 도감 시스템 외에도 세트 도감이나 성물 시스템을 통해 지루한 도감 수집에서 벗어난 독특한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다양한 노력이 엿보인다.

 

또한 대부분의 아이템을 인게임 활동을 통해 획득하고 꾸준한 성장이 가능한 점이 장점으로 꼽히며 레벨업만으로도 대량의 외형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점 또한 기존 웹게임과 다른 큰 장점이다.

 

신작 게임 여신세계는 5월 11일부터 홈페이지 이벤트 및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하여 유저들로부터 큰 반응을 얻어내고 있다.

 

노블게임즈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유저 전원에게 무료 쿠폰을 지급하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로 CBT기간 동안 여신 컨텐츠를 최대한 체험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참여만 해도 100만원 이상의 혜택과 문화상품권을 제공하여 유저들이 보다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노블게임즈의 김준태 대표는 "노블게임즈의 기대작 여신세계를 기다려 주신 유저분들을 위해 최대한 완성도 높은 게임을 준비하겠다"라며, "발전된 웹게임의 퀄리티와 차원이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여신세계' 게임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