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코스프테 팀 'Team CSL', 이펀컴퍼니 신작 '천녀유혼 for kakao' 섭소천 코스프레 공개

등록일 2017년12월26일 10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코스프레 팀 Team CSL은 26일, 넷이즈에서 개발하고 이펀컴퍼니(대표 이명)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의 히로인 ‘섭소천’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 무협MMORPG로, 사전예약자 90만 명을 달성,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Team CSL의 메인 모델인 슈퍼마켓(Supermarket)이 참여한 ‘섭소천’은 원작인 ‘천녀유혼’의 여 주인공으로 본 게임에서 NPC로 등장, 스토리를 이끌어 나갈 중요한 열쇠를 지닌 캐릭터 이다.

코스프레 모델 슈퍼마켓(Supermarket)은 “신비로운 분위기의 캐릭터를 연기하며, 내면 연기에 많은 신경을 써 보았다” 며, “사전예약 중인 '천녀유혼 for Kakao'에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천녀유혼 for Kakao’는 2018년 초 서비스 예정으로, 현재 사전예약 진행 중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지금의 짤’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정식 출시 후에 10만 원 상당의 인게임 보상을 100%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