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 '사무라이 크로우' 업데이트 글로벌 동시 진행

등록일 2025년11월05일 14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가 오늘(5일) ‘사무라이 크로우’ 업데이트를 글로벌 동시 진행했다.

 

‘사무라이 크로우’는 한국, 일본, 미국, 대만, 러시아 등 리니지2를 서비스 중인 지역에 신규 서버와 동양 무사 콘셉트의 신규 클래스 ‘크로우’를 동시 추가하는 업데이트다.

 

신규 서버의 전 지역은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가 제한되는 ‘피스 존(Peace Zone)’으로 설정된다. 매일 저녁 8시부터 12시까지 ‘피스 존’ 일부가 해제되는 ‘집중 플레이 타임’을 운영한다. 이용자는 ‘집중 플레이 타임’에 레이드(Raid, 협동전투)와 던전 등 핵심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짧은 시간 플레이로도 집약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는 12월 3일까지 각 지역별 신서버의 캐릭터 레벨, 혈맹 활성화 포인트, 가디언 레벨을 기준으로 경쟁하는 ‘글로벌 아레나: 원 월드(GLOBAL ARENA: ONE WORLD)'를 진행한다. 지역 랭킹에 따라 보스 무기, 특수 방어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크로우의 백옥 주화’를 제공한다.

 

엔씨(NC)는 리니지2 기존 이용자가에게 혜택이 강화된 ‘블랙 쿠폰’ 3종을 제공한다. 새로운 ‘블랙 쿠폰’으로 ‘불멸’, ‘드래곤’ 등급 아이템도 복구 가능하다. 모든 이용자는 △영웅 등급 인형 △희귀 마법서 등 업데이트 기념 감사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