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사이게임즈 '섀도우버스 월드 비욘드' 공식 e스포츠 대회 'SKO 2025 시즌2' 종료

2025년10월27일 10시24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자사가 후원하고 제타크리에이티브가 주관하는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 공식 e스포츠 대회인 ‘Shadowverse Korea Open 2025 Season 2(이하 SKO 2025 시즌 2)’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5일 오후 3시부터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 공식 유튜브와 사이게임즈 공식 치지직 채널에서 생중계된 4강 및 결승전에서는 ‘DNF ReRoll’, ‘Gladio’, ‘TRabbit’, ‘Crita’ 등 신예 선수들이 출전해 색다른 전략과 플레이 스타일을 선보였다.

 

4강 승자전에서는 A, B조 1위 선수인 ‘DNF ReRoll’과 ‘Gladio’가 결승 진출권을 두고 치열한 접전을 펼쳤으며, ‘DNF ReRoll’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과시하며 결승전에 가장 먼저 이름을 올렸다.

 

4강 패자전에서는 ‘Crita’가 ‘TRabbit’을 2:1로 제압하며 결승 진출전으로 향했으나, 이어진 결승 진출전 경기에서 ‘Gladio’가 흔들림 없는 집중력과 뛰어난 기량을 보여주며 마지막 결승 티켓을 거머쥐었다.

 

결승전에서는 ‘DNF ReRoll’과 ‘Gladio’가 치밀한 전략 싸움을 이어가며 결승 2차전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명승부를 펼쳤고, 1, 2차전 모두 세트 스코어 2:1의 풀세트 접전 끝에 ‘DNF ReRoll’이 승리하며 상금 700만원과 그랜드 파이널 진출권을 획득했다.

 

우승자 ‘DNF ReRoll’은 “매 경기마다 쉽지 않은 상대들이었지만,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플레이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그랜드 파이널에서도 지금의 흐름을 이어가 더 재밌는 경기를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SKO 2025 시즌 2’가 종료됨에 따라 지난 시즌 우승자 ‘사가’, 준우승자 ‘바사삭’, 이번 시즌 우승자 ‘DNF ReRoll’, 준우승자 ‘Gladio’ 등 두 차례의 정규 시즌을 통해 선발된 4명의 선수들은 오는 11월에 개최되는 ‘SKO 2025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한다.

 

‘SKO 2025 그랜드 파이널’ 상위 2명은 오는 12월 일본에서 개최되는 ‘Shadowverse World Grand Prix 2025’ 참가 권리를 획득해 한국 지역 대표로 참가할 예정이다.

 

‘Shadowverse Korea Open 2025’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호요, 뇌물 수수 직원 실형 및 협력사 24...
클로버게임즈 신작 ‘헤븐헬즈’ 구글 플레...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2026 설맞이 기념 ...
디지털터치, 코에이 테크모 액션 RPG '인왕...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액션 RPG ‘그리드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러셀, 현대차 정의선 회장 로봇 상용화 박차... 러셀로보틱스 현...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자율주행-로봇 덕에 시총 100조 임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