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코리아 신작 '드래곤 플라이트2' 사전예약 30만 명 돌파

등록일 2025년10월24일 09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드래곤 플라이트2'의 사전 예약자 수가 유저 참여형 이벤트 등을 통해 30만명을 넘어섰다.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2’의 사전 예약자가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10월 19일에는 20만 명을 돌파한데 이어, 23일 30만 명을 재차 넘어서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플레이위드는 유저들의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공식 이모티콘, 공식 캐릭터 굿즈 등을 활용한 다양한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드래곤 플라이트2’는 원작의 게임성을 계승하면서도 새로운 세계관과 개성 넘치는 미소녀 캐릭터들로 구성된 세상으로 확장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각 캐릭터의 서사와 특화된 컨트롤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더욱 몰입감 있는 비행 슈팅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고품질의 음성과 연출 등이 더해져 기존 팬들에게는 물론 새로운 유저들에게도 신선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금일(24일)부터 시작된 ‘사전 예약 비행단 모집 이벤트’와 ‘공유 챌린지 이벤트’는 유저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 예약 비행단 모집 이벤트는 초대 링크를 통해 사전 예약을 완료한 친구가 많을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추천을 통해 참여한 유저가 많을수록 비행단 캐릭터 콜렉션 8종, 캐릭터 피규어, 최신 그래픽카드,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공유 챌린지 이벤트는 사전 예약 관련 페이지나 공식 영상을 개인 SNS나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이를 통해 유저들은 100하트를 지급받으며, 추첨을 통해 크리스탈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드래곤 플라이트2’의 사전 예약 기간동안 게임 영상, 이미지 정보 등 다양한 소식 전달과 함께 유저들의 기대감을 만족할만한 더욱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