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사 에이버튼 전 분야 대규모 집중 채용 시작... 주요 프로젝트 개발 속도 높인다

등록일 2025년09월23일 16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 개발사 에이버튼(대표 김대훤)이 주요 프로젝트 개발 속도를 높이기 위해 전 직군에서 대규모 신규 채용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사운드 ▲QA 등 전 직군에서 이뤄지며, 상시 채용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인력 확충은 주요 프로젝트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리기 위한 것이다. 회사는 인재 중심의 조직 문화를 기반으로 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시장과 유저분들의 기대감을 뛰어넘는 게임을 선보이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에이버튼 김대훤 대표는 “이번 대규모 채용은 에이버튼이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도전”이라며 “게임 개발에 가슴 뛰는 사람이라면 에이버튼에 합류해 함께 그 꿈을 이루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에이버튼은 2024년 설립된 게임 개발사로, 판교를 거점으로 MMORPG와 함께 스팀, 콘솔 기반 게임 2종을 개발하고 있다. 업게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저분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게임을 제작하고자 사세를 계속해서 확장 중이다. ‘에이버튼은 핵심 가치로 ▲오픈 커뮤니케이션 ▲열린 사고 ▲오너십 ▲치열함을 내세우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구성원의 성장과 발전을 통해 조직의 존재 의의를 찾고자 노력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