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만 관객 돌파 목전,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흥행 힘입어 굿즈 & 원작 만화 인기 상승

등록일 2025년09월23일 14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CGV 골든 에그지수 96%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장기 흥행 중인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누적 5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영화의 압도적 인기에 힘입어 굿즈와 원작 만화까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인기에 힘입어 원작 만화 판매량 508% 증가! 공식 굿즈도 품절 대란
혈귀의 본거지 무한성에서 펼쳐지는 ‘귀살대’와 최정예 혈귀들의 최종 결전 제1장을 그린 영화 '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누적 5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여기에 뜨거운 흥행 열기를 입증하듯 영화와 관련된 굿즈와 원작 도서까지 품절 대란과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귀살대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일륜도 키링’은 판매 시작과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또한, 개봉 6주차인 24일(수)부터는 귀살대의 강렬함을 담은 ‘오리지널 클리어 카드’ 증정을 예고해 팬들의 N차 관람 열풍에 더욱 불을 지필 예정이다. 여기에, 애니플러스 온라인샵에서는 귀살대 검을 모티브로 한 ‘일륜도 메탈 챰’부터 상현 2 도우마의 ‘부채’, 캐릭터 아크릴 챰까지 다채로운 공식 굿즈 예약 판매를 진행해 폭발적인 반응을 모았다.

 





 

특히, 전 세계 누적 발행 부수 2억 부를 기록한 원작 만화에도 다시금 불이 붙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국내 개봉 직후 열흘간 '귀멸의 칼날' 만화 판매량은 508% 폭증했으며, ‘무한성편’ 3부작 에피소드를 담은 16~23권과 더불어 전권 박스세트까지 직전 대비 7배 이상 상승을 보여 영화 흥행의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입증했다.

 

한편,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은 일본 개봉 66일 만에 누적 관객 수 2,362만 명 동원, 글로벌 흥행 수입 814억엔 돌파하며 기록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도 빠른 속도로 누적 480만 관객을 동원하며 2025년 전체 박스오피스 3위에 올라 개봉 6주차에도 식지 않는 열기를 보이고 있다. 특히 오는 25일(목) 더빙판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어 500만 관객 돌파 시점에 대한 기대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굿즈 판매부터 원작 만화 판매량 급증까지 뜨거운 팬덤 화력 더하며 장기 흥행 순항 중인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