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최고 등급 장비 획득하는 '확정 유일 연성' 도입

등록일 2025년09월23일 10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등급 영혼장비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확정 유일 연성’이 새롭게 추가된다. 쉘터에 위치한 ‘연금술 솥’의 초월 연성 탭 내에서 확정 연성을 진행할 수 있다. 변환할 신화 등급 영혼장비를 선택하고 ‘유일 조각’을 사용해 유일 장비로 변환할 수 있다. 유일 조각은 ‘악목의 심연’ 콘텐츠의 보스를 물리치거나 ‘방랑상인 찰스’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최고 등급인 유일 영혼장비 획득 기회가 다양해져 캐릭터의 성장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력한 신화 등급 동료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세실리아’는 풍속성 덱에 효과적이며 범위 내 적들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각성하면 공격 횟수가 늘어나고 방어력 및 풍속성 저항력을 감소시키는 능력이 추가된다. ‘소피아’, ‘시온’ 등 5종의 동료가 유일 초월로 더욱 강력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게 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보상의 이벤트가 열린다. 14일 간의 ‘출석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크롤리의 신화 스킬/동료 선택 상자’를 비롯해 ’77,777 에테르’ ‘모두의 열쇠 상자’ 등을 선물한다.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기 위해 정복자 스테이지가 30,000단계까지 확장되며 ‘어둠의 성전’도 새로운 시즌이 시작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