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팀 한국에 집결...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챔피언십 ' 11월 20일 개최

등록일 2025년09월22일 11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이엇 게임즈(한국 대표 조혁진)는 22일,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챔피언십이 11월 20일(목)부터 30일(일)까지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LoL 파크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는 이스포츠 커뮤니티가 갖고 있는 다양성을 아우르는 동시에 발로란트 이스포츠를 즐기는 여성들이 활약할 기회와 무대를 제공하는 대회로,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챔피언십은 세계 최강의 여성 발로란트 팀을 가리는 국제 대회이다. 이 대회가 아시아에서 열리는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올해 열리는 게임 체인저스 챔피언십에는 작년보다 2개 팀이 늘어난 10개 팀이 참가한다. 국제 리그 기준으로 아메리카스에서 네 팀, EMEA에서 세 팀, 한국이 속한 퍼시픽에서 두 팀, CN에서 한 팀이 출전한다. 이 팀들은 지난 몇 달 동안 진행된 지역별 게임 체인저스 토너먼트를 통과하면서 실력을 인정 받았고 세계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해 마지막 경쟁을 펼친다.


올해 게임 체인저스 챔피언십은 LCK의 보금자리라고 할 수 있는 LoL 파크에서 11월 20일(목) 막을 올린다. 일주일 동안 펼쳐지는 5전 3선승제 더블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에서 살아 남은 네 팀이 결승전 주말 경기에 임할 기회를 얻는다. 결승전 주말의 시작인 11월 28일(금)에는 결승 직행전과 하위조 준결승전 경기가 진행되고 11월 29일(토) 하위조 결승전, 11월 30일(일)에는 대망의 결승전이 펼쳐진다.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챔피언십의 열기를 LoL 파크 현장에서 직접 느끼고 싶은 팬들은 이달 24일(수) 낮 12시부터 NOL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마스터카드 보유자는 일반 예매보다 이틀 빠른 22일(월) 낮 12시부터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