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버게임즈, '로드 오브 히어로즈' 서비스 2000일 맞아 기념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5년09월16일 09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클로버게임즈가 자사 모바일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 서비스 2000일을 맞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불] 이안'은 '낙양의 잔화'로 불리는 커맨더 클래스 영웅이다. 속도 수치에 비례해 피해량이 강화되며, 특정 콘텐츠에서는 불 속성 아군에게 치명타 피해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능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어둠] 올가', '[물] 즈라한', '[빛] 나인', '[빛] 슈나이더' 등 신규 영웅이 추가됐다. 특히 '[빛] 슈나이더'는 새롭게 도입된 PvP 콘텐츠 '성운 쟁탈전'의 교환소 보상을 통해 영입할 수 있어, 콘텐츠 참여만으로도 누구나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성운 쟁탈전'은 두 개의 파티를 편성해 2라운드 전투를 치르는 시즌제 PvP 콘텐츠다. 전투 결과에 따라 '성운 증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영웅이나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시즌마다 특정 영웅에게 버프·디버프 효과가 적용되는 '별의 가호' 시스템이 도입돼 매 시즌 다른 전략적 변화를 제공한다.

 

아울러 영웅들의 음성을 모아 감상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 '보이스룸'이 추가됐다. 이용자는 영웅 정보 화면의 음성 탭을 통해 보유한 영웅의 음성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영웅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드 오브 히어로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