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파우게임즈 ‘프리스톤테일M’ 서비스 3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신규 및 복귀 유저 이벤트도 진행

2025년09월03일 14시32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의 자회사 파우게임즈(FOW GAMES, 대표 이광재)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프리스톤테일M’이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아웰’ 서버군을 대상으로 ‘미전직’ 및 ‘1차 전직’ 각성 장비 풀세트를 기간제로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해당 각성 장비를 활용해 높은 등급의 사냥터에서 빠르게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별도 이벤트를 통해 ‘아웰’ 서버군에는 ‘0~2차 전직 각성 장비 풀세트’를, ‘앙그라스’ 서버군에는 ‘1차 전직 맹독/천둥 장비 풀세트’를 각각 제공한다.

 

신규 클래스 ‘격투가’가 추가된다. ‘격투가’는 자신의 육체를 무기화한 전투 전문가다. ‘뱀브레이스’ 무기를 장착해 묵직한 일격을 자랑하는 순수 근접 화력 딜러 ‘물리 계열’과 ‘트윈 쉴드’를 장착해 높은 방어력을 앞세운 최초의 마법형 탱커 ‘마법 계열’로 나눠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늘(3일)부터 4주간 ‘프리스톤테일M’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이용자들에게 매주 특별 쿠폰을 지급한다.

 

파우게임즈 이광재 대표는 “프리스톤테일M에 변함없는 애정을 보내주신 이용자분들 덕분에 3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와 꾸준한 업데이트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2년 9월 국내에 출시된 ‘프리스톤테일M’은 PC 원작의 재미를 계승한 탄탄한 게임성과 파티 플레이, 스킬 강화, 자동·방치 전투, 간편한 조작법 등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1위, 매출 순위 상위권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SOOP, 음악 스트리머와 대학생 협업 콘텐츠...
'페이커' 이상혁 선수, 김민석 총리와 대담...
컴투스 ‘아이모’, 성장 지원형 이벤트 ‘...
크래프톤, 네이버·미래에셋과 최대 1조 원...
SOOP, (재)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지역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