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 시리즈를 공급하고 있는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이 28일부터 넷마블(대표 김병규)의 하반기 신작 MMORPG ‘뱀피르’ 론칭 기념 더블 플레이 이벤트를 자사의 크로스플레이 게임 전용 멀티 플랫폼인 ‘크래프트박스’를 통해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뱀피르’는 ‘리니지2 레볼루션’ 개발진이 참여한 넷마블의 초대형 MMORPG로, 출시 8시간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했다.
뱀파이어 콘셉트와 다크 판타지풍의 중세 세계관을 기반으로 모바일과 PC 플랫폼에서 동시에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압도적인 타격감과 비주얼을 바탕으로 국내 모바일게임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뱀피르’ 더블 플레이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전국 3,000개 이상의 피카PC방과 개인PC 크래프트박스 런처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출석체크 플레이 미션과 누적 플레이 미션 이벤트로 풍성하게 진행된다.
즉, ‘뱀피르’를 매일 1시간씩 플레이 하면 4일차까지 총 6,000 미션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고, 누적 7시간 플레이를 달성하면 무기 강화주문서, 방어구 강화주문서, 장신구 강화주문서, 형상 11회 소환권Ⅱ, 골드 등의 쿠폰을 얻을 수 있다.
‘뱀피르’ 플레이 미션을 통해 획득한 마일리지는 문화상품권이나 PC방 이용료, 먹거리 구매 등에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크래프트박스는 PC방을 이용하는 피카플레이 회원 400만명을 기반으로 PC방과 개인 PC를 아우르는 국내 최초의 크로스플레이 게임 전용 리워드 플랫폼이다.
한편, 크래프트박스는 ‘뱀피르’를 포함해 총 24종의 인기 게임을 플레이하면 매일 문화상품권으로 교환 가능한 미션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출석 미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28일간 연속으로 출석하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4만원 또는 PC방 이용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럭키박스도 받을 수 있다.
‘뱀피르’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크래프트박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