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 '레이싱 마스터', 아시아 '팬 페스트' 및 국제 매치 '레전드 컵' 결승 행사 개최

등록일 2025년08월22일 10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이즈게임즈의 정통 레이싱 모바일게임 ‘레이싱 마스터(Racing Master)’가 오는 8월 23일 태국 방콕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팬 페스트 및 ‘레전드 컵’ 결승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을 포함한 일본, 동남아, 대만·홍콩·마카오 등 아시아 지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레이싱 마스터’가, 단순 게임을 넘어 레이싱 및 자동차 문화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보답하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또한,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4개 지역 서버별 게임 우승자를 가리는 ‘레전드 컵’ 결승도 동시에 개최돼, 전 세계 레이싱 마스터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예정이다. 


먼저 행사장은, 태국 방콕 도심지 프라투남(Pratunam)에 위치한 피닉스(Phenix) 쇼핑몰 최상단 2개 층을 대관하여 마련되었다. 레이싱 마스터 브랜드 전시 부스는 물론, 세계적인 게이밍 기어 브랜드 ‘레이저(Razer)’와 협력한 콘텐츠 체험 존 등 다채로운 전시가 공개될 예정이다. 행사장 내 5곳의 이벤트 구역에서는, 레이서 면허 인증 이벤트, 스피드 캠프, 레이싱 마스터 청음 체험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게임 프로듀서와 유저들이 직접 대화를 나누는 ‘프로듀서 토크’, 아시아 4개 지역을 대표하는 이타샤(자동차에 만화·게임 캐릭터 등을 래핑하는 것) 전시, 세차쇼, 럭셔리카 및 자동차 동호회 교류 행사 등 프로그램도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행사장에서는, 한국 포함, 일본, 동남아, 대만·홍콩·마카오 등 아시아 4개 지역 서버 우승자를 가리는 ‘레전드 컵’ 결승 이벤트도 실시된다.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에서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F1 드라이버 ‘츠노다 유키’가 영상을 통해 결승 이벤트의 개막을 알릴 예정이며, AR 기술이 접목된 화려한 무대가 관람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지역간 친선 이벤트 경기도 실시되며, 승자에게는 닛산(NISSAN)과의 협력을 통해 일본 닛산 트랙을 실제 체험할 수 있는 부상이 주어진다. 


레이싱 마스터는 넷이즈게임즈가 레이싱 게임의 세계적 개발 명가 ‘코드마스터즈(CODEMASTERS)’와 협력해 만든 정통 레이싱 장르의 모바일게임으로, 한국에는 지난 3월 말 출시되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