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대규모 업데이트 통해 '불멸 등급 글라이더' 공개

2025년08월21일 16시11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주)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오늘(21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불멸 등급 글라이더 ‘영원의 가루다’를 공개했다.

 

‘영원의 가루다’는 범위 피해와 3초간 공포 상태를 일으키는 특수 강하 공격 ‘경외의 울림’,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전용 액티브 스킬 ‘고고한 날개’ 등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신화 등급 글라이더 5종의 초월 레벨 10을 달성한 후, 신화 등급 글라이더 3개를 소모해 획득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에픽 던전 '하르페논 성소'도 새롭게 단장했다. '하르페논 성소’ 중 ‘기원의 신역’ 지역은 매칭된 서버 그룹만 입장 가능한 특수 던전 ‘기억 속의 성소’로 전환됐고, ‘염원의 신역’ 지역에는 신규 보스 몬스터와 네임드 몬스터가 등장하는 ‘몰락의 전당’ 영역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테네리스 해협'의 입장 조건과 난이도, 보상 아이템 등이 조정됐다.

 

또, 새로운 성장 시스템 '신념 결의'가 업데이트됐다. 31레벨 이상 이용자는 ‘발돋움의 비약’ 아이템을 사용해 명중, 방어 등 다양한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링크 시스템'의 자산 전송 가능 기간 표시 및 종료 임박 알림 기능, '수호 정령'의 성장과 진화 관련 편의 기능을 추가하는 등 시스템 개선이 이뤄졌다.

 

<나이트 크로우>는 불멸 등급 글라이더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9월 18일(목)까지 출석 보상으로 지급된 ‘베네딕트의 전설 주화’를 이벤트 NPC 베네딕트에게 가져가 ‘전설 탈것/무기 외형/원소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9월 4일(목)까지는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알베르토의 보물 상자’, ’전설 글라이더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알베르토의 보급·특별 지령’ 이벤트가 개최된다. 9월 18일(목)까지 최대 4,000개의 미스틱 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나이트 크로우>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치투 '스토커 2: 초르노빌의 심장부' P...
블루포션 '에오스 블랙' 440일 기념 대규모...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신규 영웅 '...
넥슨 '카스온라인', '좀비 히어로 클래식'...
넥슨 'FC 온라인', 'FC 모바일' 2025 아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탑머티리얼, 美 중국 흑연 수출 규제... 양극재 사업 부각 '강세...
강원에너지, 美 흑연 수출규제… 포스코퓨처엠 리튬 양극재 협력...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세경하이테크, 애플 폴더블 아이폰 UTG 특수보호필름 공급망 기...
다원시스, 900억 원 규모 ITER 핵융합 프로젝트 고전압 전원장치...
메타보라게임즈, 발리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출시 파트너십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