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톤, 신작 복고풍 탄막 슈팅 게임 'ACECRAFT' 8월 28일 출시 예고

등록일 2025년08월20일 13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문톤(MOONTON)은 자사가 개발한 탄막 슈팅 게임 'ACECRAFT(에이스크래프트)'가 오는 8월 28일 정식 출시된다고 20일 밝혔다.

 

'ACECRAFT'는 단순한 슈팅을 넘어 ‘함께 나는’ 짜릿한 모험을 담아낸 작품이다. 구름 위 세계를 배경으로, 개성 넘치는 8명의 파일럿과 전용 호위기,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가 플레이어를 기다린다.

 

전투 도중 특정 탄막을 흡수해 반격하는 독창적인 시스템과 매번 새롭게 펼쳐지는 로그라이크 스킬 조합은 매 판마다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협동 보스전, 숨겨진 보물 탐험, 전략적 전투까지 더해져, 이용자들은 날아오를 때마다 색다른 경험과 몰입감을 맛볼 수 있다.

 

'ACECRAFT'는 사전예약 단계부터 이미 많은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평을 받고 있다. 탄환 반사 시스템이 주는 짜릿한 손맛, 친구와 함께 즐기는 2인 협동의 긴장감, 복고풍 카툰 그래픽과 재즈풍 BGM이 주는 이색적 매력 등 다양한 긍정적 반응이 이어지며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게임 관계자는 'ACECRAFT'는 혼자가 아닌 함께할 때 비로소 완성되는 탄막 슈팅의 새로운 기준이라며, 출시 이후에도 다채로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오래도록 즐길 수 있는 경험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현재 'ACECRAFT'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참여자에게는 파일럿 모집 카드, 극지 방호 재킷, 라이트 카드팩 등 사전예약 규모에 따라 더욱 풍성해지는 보상을 제공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