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로우 프로파일 게이밍 키보드 신제품 2종 출시

등록일 2025년08월18일 16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Razer(레이저)가 로우 프로파일 게이밍 키보드인 ‘Razer BlackWidow V4 Low-profile HyperSpeed’(이하 블랙위도우 V4 로우 프로파일 하이퍼스피드)와 ‘Razer BlackWidow V4 Low-profile Tenkeyless HyperSpeed’(이하 블랙위도우 V4 로우 프로파일 TKL 하이퍼스피드)를 신규 출시했다.

 

몰입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와 정밀한 컨트롤을 위해 설계된 두 모델은 Razer HyperSpeed Wireless 기술, 전용 매크로 버튼 및 컨트롤, 그리고 최초로 Razer 로우 프로파일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하고 있다.

 

Razer의 그린(클릭), 옐로우(리니어), 오렌지(촉각) 스위치를 이제 로우 프로파일 형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인데, 각 스위치는 방해받지 않는 빛 투과를 보장하는 독특한 원형 스템 벽으로 설계돼 반투명 상단 하우징을 통한 Razer Chroma RGB 조명 효과 또한 화려하다.

 

또한 공장에서 윤활 처리되고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이 스위치는 흔들림을 최소화해 최대 8000만 번의 키 입력 내구성을 보장하며 일관되고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덕분에 키 높이가 낮아져 손목을 자연스럽게 정렬할 수 있어 손목 받침대 없이도 장시간 게임을 플레이할 때 편안함을 높여주고, 18.5mm의 매우 낮은 전면 높이와 각진 섀시는 손목을 중립적으로 지지해 장시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내구성과 정밀성을 위해 설계된 이 키보드는 프리미엄 5052 알루미늄 상판, 보강판/케이스 흡음 폼, 사전 윤활 처리된 스테빌라이저, 스테인리스 스틸 보강판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요소들이 결합돼 깔끔하고 선명한 타이핑 사운드와 최적화된 타건감을 제공하는 키보드다.

 

Razer HyperSpeed Wireless로 구동되는 이 키보드는 지연 시간이 짧고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하며, 최대 3개 장치와의 블루투스 페어링을 통해 플랫폼 간 원활한 전환을 지원한다. 멀티 디바이스 지원으로 키보드와 호환되는 Razer 마우스를 하나의 동글에 모두 연결할 수 있어 하나의 동글로 키보드, 마우스를 모두 무선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클릭 가능한 다기능 롤러와 전용 매크로 버튼 및 컨트롤을 갖추고 있어 유저는 게임 플레이를 방해하지 않고 탭이나 스크롤만으로 매크로, 음악, 배터리 상태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으며, 절전 모드 진입시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980시간의 배터리 타임을 제공한다.

 

레이저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는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 레이저플레이스 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Razer Gigantus V2 XXL 장패드를 증정하는 출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