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와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5년08월05일 14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5일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추가와 메인 스토리 확장을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신규 캐릭터 ‘아가시’와 전용 무기 ‘지크프리드’를 선보였다. ‘아가시’는 게이시르 제국 7용사 중 한 명으로 전투력과 기동력이 뛰어나다는 설정을 지녔다. 전투 시 초필살기 ‘환영질풍파’를 사용하며, 전용 무기를 장착하면 무기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를 진행, 45장 ‘잊혀진 여름’과 46장 ‘회색의 잔영’을 공개했다. 또한 현실로 나온 ‘하이델룬’과 시즈들의 싸움 이야기로 구성된 신규 코스모스 사가 스토리 ‘방주’를 선보였다.

 

아울러 캐릭터 2종(‘아이스 팬드래건’, ‘랜담 켈빈스’)은 이너브레이크로 발현돼 해당 캐릭터를 기존보다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 이벤트가 시작됐다. 먼저 오는 9월 2일 점검 전까지 ‘여름을 보내며 매일매일 돌림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매일매일 돌림판을 돌려 ‘라즈나이트’, ‘마장기 티켓’, ‘지역 조사 티켓’, ‘전설 방어구 선택 상자’, ‘전설 기억의 파편 선택 상자’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8월 19일 정기 점검 전까지 ‘몬스터 토벌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투력에 따라 등장하는 몬스터를 토벌하면 ‘캐릭터 소환권’과 ‘방어구 재련석’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신규 캐릭터 성장 지원 이벤트’도 실시돼 ‘아가시’ 획득 후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SD 프로필’과 ‘전직 재료’, ‘랭크업 재료’, ‘라즈나이트’ 등이 제공되며, 이너 브레이크로 발현된 ‘아이스 팬드래건’과 ‘랜담 켈빈스’ 2종을 소환하면 발현에 필요한 ‘기억의 파편’을 추가로 지급한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비롯해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