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마이.게임즈, 전략 타워 디펜스 게임 ‘러쉬 로얄’ 홍보모델로 허성태, 고규필 발탁

2024년02월07일 14시29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글로벌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 마이.게임즈(MY.GAMES)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러쉬 로얄’의 홍보모델로 배우 허성태와 고규필을 발탁하고,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친다고 7일 밝혔다.

 


 

‘러쉬 로얄’은 2020년 12월 글로벌 시장에 출시, 2023년 7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data.ai가 공개한 타워 디펜스 전략 장르 게임에서 1위를 달성한 인기 타이틀로 국내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직관적이고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는 물론 꾸준한 업데이트로 풍성한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친숙하면서도 익살스러운 이미지를 보유한 배우 허성태와 고규필은 ‘러쉬 로얄’의 캐주얼하면서 재미있는 게임성을 잘 표현할 수 있어 홍보모델로 선정되었으며, 앞으로 다양한 영상과 게임내 이벤트로 홍보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홍보모델 선정을 기념해 오는 3월까지 모든 유저는 특별 제작된 테마 아바타를 얻을 수 있으며, 허성태와 고규필의 특별한 새해 인사도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기념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러쉬로얄’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 2024년 새해 소망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허성태, 고규필의 사인이 담긴 러쉬 로얄 굿즈, 크리스탈 200개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마이.게임즈의 러쉬 로얄 CMO Ruslan Almukhametov는 “마이.게임즈의 인기 모바일 게임 ‘러쉬 로얄’이 인기 배우 허성태, 고규필과 협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그간 한국 유저들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한국은 매우 중요한 시장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재미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러쉬 로얄’은 지난 1월 29일 원스토어에 출시되어 국내 유저들과의 접점을 확대했으며, 설날을 기념해 8일부터 홍보모델 허성태와 고규필과 함께 하는 옥외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웹젠, 2025년 3분기 매출 438억원, 영업이...
[창간기획] ② KCD 등재를 앞둔 '게임이용...
넥슨 신작 방치형 RPG '메이플 키우기' iOS...
전국본선 마친 '2025 이스포츠 대학리그', ...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 MMORPG 신작 'RO...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