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익미, 85인치 TV 구매 시 업그레이드 거거익선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3년12월08일 16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익미(대표 권오광)가 ‘4K UHD 울트라 LED TV D8501L’ 구매 시 ‘4K UHD 울트라 LED TV D8601L’로 업그레이드 출고하는 거거익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50대 한정 수량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거거익선 이벤트는 초대형 TV를 중심으로 재편되는 최신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기존 85인치 가격으로 86인치 TV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벤트이다.

 

라익미 울트라 D8501L 및 D8601L 시리즈는 최고급 LG IPS RGB 패널을 채용한 것이 특징이다. UHD 4K 초고화질을 지원하며 업스케일링 기술까지 갖춰 낮은 해상도를 지닌 영상도 UHD급으로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영상의 밝기와 명암을 최적화하는 HDR 기술을 지원해 왜곡 없는 색상 그대로 전달 가능하며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경험할 수 있다.

 

셋톱박스부터 노트북, 콘솔 게임기 등을 연결할 때 필요한 HDMI 단자 3개, USB 1개 등 다채로운 단자 구성을 통해 확장성을 키웠다. 전문 음향 엔지니어가 설계한 10W+10W 스피커를 내장해 중저음부터 고음까지 풍부한 사운드를 표현한다.

 

심미성 면에서도 우수한 면모를 보인다. 블랙 하이그로시코팅을 적용해 초대형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투박하지 않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주변 공간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사용자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한편 라익미 울트라 D8501L 구매 시 D8601L로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는 거거익선 이벤트는 50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좀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