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부산시 주최 'TEN 23시즌', '발로란트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글로벌 인기 4개팀 출전

2023년09월22일 13시26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부산시(시장 박형준)가 주최하고 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라우드코퍼레이션양사가 공동 주관하는 The Esports Night, TEN(이하 TEN) 23시즌이 오는 10월 7일-8일 양일간 '발로란트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부산이스포츠경기장(이하 브레나)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2시즌 발로란트 한일전의 전석 매진 기록과 현장의 뜨거운 응원 열기를 보여줬던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지난해보다 더욱 풍성하게 이틀간 대회로구성하였다.

 

23시즌 ‘TEN 발로란트 글로벌 인비테이셜’은 발로란트 챔피언스종료 후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글로벌 이벤트로, 대회 준비 단계에서퍼시픽(아시아·태평양 리그)은 물론 아메리카스(아메리카 리그), EMEA(유럽·중동·아프리카 리그), 중국 지역의 여러 팀들이 대회 참가에 대한 문의가 뜨거웠다.

 

총 4개팀으로 진행될 이번 대회는 3개팀이 참가를 확정하였으며, 마지막 1개팀은EMEA, 중국지역 후보팀 중 최종 검토 후 다음 주에 공개될 예정이다.

 

확정된 팀으로는 퍼시픽의 자존심이자 설명이 필요 없는 ▲‘DRX’, 창단 첫해부터 챔피언스 플레이오프 진출과 함께 최근 리빌딩으로 24시즌이 더욱기대되는 ▲‘T1’, 그리고 챔피언스에서 만나지 못했지만 아메리카스 정규시즌 2위의 전통 강호 ▲‘Cloud9’ 팀이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주성필 콘텐츠진흥본부장은 “발로란트 대회 오프시즌에도 팬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인비테이션널 행사를 특별하게 구성하였다.” 며, “지난 10월 발로란트 한일전 성료에 이어 더욱 다양한 팀이 참여하고, 대회기간도 이틀간으로 확대한 만큼 발로란트 팬분들의 성원에 부응하는 즐거운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TEN 23시즌 ‘발로란트 글로벌 인비테이셔널’의 현장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인터파크(https://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사전예매 및 대회 당일 현장 발권을 할 수 있으며 예매 관련 상세 일정은 추후별도 공지할 예정이다.

 

22시즌 ‘발로란트 한일전’의 경우 팬들의 관심도가 폭발하여 단기간에 티켓이 매진되어 아쉽게 현장 관람 기회를 놓친 팬들이많아 빠른 예매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