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NHN클라우드, ‘끊김 없는 고객 경험, NHN Cloud Contact Center 톺아보기’ 주제로 웨비나 개최

2023년09월20일 10시03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엔에이치엔 클라우드(NHN Cloud, 공동대표 백도민, 김동훈, 이하 NHN클라우드)는 ‘끊김 없는 고객 경험, NHN Cloud Contact Center(이하 NHN 클라우드 컨택 센터) 톺아보기’를 주제로 진행되는 웨비나를 9월 26일 오후 2시에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NHN클라우드가 제공하는 SaaS 서비스 'NHN 클라우드 컨택 센터'는 고객센터의 형태나 기업 규모에 따라 도입 유형을 선택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변화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확장성과 유연성, 안정성을 갖추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웨비나에는 NHN클라우드 컨택센터 유닛 박재연 유닛장이 연사로 나서 NHN 클라우드 컨택 센터 운영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 문의 유형과 기업 규모를 고려한 컨택 센터 구성 전략과 사업 특성에 따른 컨택 센터의 기능을 설명한다. 또 실제 적용 사례를 공유해 고객의 통합 문의를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NHN 클라우드 컨택 센터에 대해 소개하고 ▲고객 센터의 도입 유형 별 솔루션을 설명한 뒤 ▲NHN 클라우드 컨택 센터의 도입 사례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최소 인원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콜 상담 서비스를 진행해야 하는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형 통합 상담 솔루션 도입을 검토 중인 기업, 문의/유관부서/최종 처리까지 모든 프로세스의 관리가 필요한 기업 등 다양한 형태의 기업에 도움을 줄 웨비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웨비나는 NHN클라우드 웨비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전 웨비나 영상과 발표자료, 주요 질의 응답 다시보기도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HN클라우드는 매달 마지막 주 화요일에 정기적으로 웨비나 ‘Cloud On(클라우드온)’을 개최하고 있다. 오는 10월 웨비나는 NHN클라우드 클라우드기술교육팀 김명섭 책임이 연사로 나서 ‘쿠버네티스는 이미지 관리부터’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특히 컨테이너, 이미지의 기본 개념과 보안 사고 동향, 보안 사고에 대응하기 위한 쿠버네티스 사용 전략을 소개하고 NKS(NHN 쿠버네티스 서비스)와 NCR(NHN 컨테이너 레지스트리)을 활용해 실제 운영 환경에서 바로 적용해보는 실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Pokémon GO battle korea' 초대 우승자 '...
펄어비스 기대작 '붉은사막'으로 中 최대 ...
디펜딩 챔피언 젠지, '2025 MSI' 우승하며 ...
[포토]어딜 가도 팬들로 '인산인해', 사진...
중국에도 전파하는 ‘볼따구’의 매력, 에...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