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시간 파괴 RPG '데미안 전기'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등록일 2023년03월15일 11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해긴(대표 이영일)이 신작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의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사이트를 오픈하고 예약 등록을 진행한다.

 



 

오늘(15일) 오픈된 '데미안 전기' 사전예약 사이트는 게임의 세계관, 주요 캐릭터 소개와 함께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과 아트웍,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을 담은 스크린샷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함께 공개된 PV에서는 캐릭터들의 일러스트와 컷신, 그리고 게임 플레이 시 등장하는 SD 캐릭터와 함께 전투 장면, 게임을 플레이 하지 않아도 쌓이는 재화 시스템 등이 소개됐다.

 

이와 더불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이용자 정보를 등록하면 게임 출시 정보를 사전에 제공받을 수 있으며, '데미안 전기'의 세상에서 꼭 필요한 각종 아이템들을 선물한다.

 

사전등록 보상으로는 게임 내 유료 재화인 보석 3,000개를 비롯해 보물지도 세트, 에픽 등급의 장비 선택 상자, 골드, 경험치, 스킬 파우더 주머니 각각 5개 등 풍성하게 마련됐다.

 

한편, '데미안 전기'는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캐릭터와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수집형 RPG로, 지난주 첫 공개 이후 공식 카페와 공식 페이스북등의 공식 커뮤니티를 개설하며 글로벌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게임은 2023년 4월 정식 서비스 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