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씨소프트 도구리, 사회초년생 위한 '막내클럽' 사이트 열어

등록일 2021년11월23일 15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도구리 막내클럽' 사이트를 연다.

 

'도구리 막내클럽'은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사회초년생의 고민을 유쾌하게 풀어내는 응원 캠페인이다. 사회초년생인 도구리가 막내들을 위한 비밀 조직 '막내클럽'에 도착해 보스 '막피아(막내+마피아)'를 만나는 이야기가 담겼다. 참여자는 막피아 입단 신청서, 막피아 고해성사, 막피아 인 더 모닝, 막피아 생존능력고사 등 8종의 코너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엔씨(NC)는 추첨을 통해 막내클럽 웰컴 키트, 막피아 출근룩 세트, 아이폰13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2월 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도구리는 캠페인과 함께 '멋진 출근' 티셔츠, 말랑 인형, 눈치 거울 등 신규 굿즈(Goods, 상품)를 공개한다. 사회 초년생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콜라보 상품도 선보인다.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I HATE MONDAY)', 수제 맥주 브랜드 '아크비어(ARK Bear)' 등과 협업한다.

 



 

엔씨(NC)가 2021년 1월 선보인 도구리는 강자들 사이에서도 제 몫을 다하며 기회를 기다리는 '뉴비(Newbie)'를 상징한다. '리니지2M' 게임 속 등장하는 '도둑 너구리'를 모티브로 만든 캐릭터다.

 

도구리 막내클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