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GTA3' 출시 20주년 기념 데피니티브 에디션 출시 예고

등록일 2021년10월12일 12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락스타 게임즈는 Grand Theft Auto III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Grand Theft Auto III, Grand Theft Auto: Vice City, Grand Theft Auto: San Andreas를 모은 Grand Theft Auto: 트릴로지 - 데피니티브 에디션을 올해 말에 현세대 플랫폼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GTA: 트릴로지 -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락스타 게임즈 런처를 통해 PC용으로 출시된다. 2022년 전반기에는 iOS와 안드로이드용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 에디션은 그래픽 향상과 현대적인 게임플레이 등 전반적인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으며 여전히 기존 게임의 감성과 클래식한 디자인은 유지한다.

 

이와 함께 출시 전까지 클래식 타이틀의 기존 버전들을 디지털 상점에서 제거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락스타 게임즈 지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GTA III의 20주년 기념의 일부로 이번 가을에 다가올 이벤트 기간에는 GTA 온라인에서 기념 의상과 장식 등 다양한 종류의 특별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락스타 게임즈는 내년 3월 출시 예정인 PS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용 GTA 온라인의 신규 및 복귀 플레이어들의 게임 경험을 개선하고자 다양한 방법을 모색 중이다.

 

GTA: 트릴로지 - 데피니티브 에디션과 GTA 온라인에 대한 내용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