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BNEK Nintendo Switch '패밀리 트레이너' 한국어 번역판 29일 발매

등록일 2021년04월29일 13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Nintendo Switch™용 '패밀리 트레이너'(한국어판)를 29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Nintendo Switch 플랫폼 '패밀리 트레이너'(한국어판)는 달리고, 흔들고, 점프하고, 전신으로 플레이하며 즐기는 체험형 게임이다. 어려운 조작 없이 '레그 스트랩'으로 Joy-Con을 다리에 장착해 달리고 점프하며, 전신을 마음껏 활용해 15가지 종류의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운동 부족 해소 트레이닝'에는 '상반신 트레이닝', '하루 5분 간단 트레이닝' 등 다양한 트레이닝 메뉴가 수록되며, 자신에게 맞는 메뉴를 골라 플레이할 수 있다. Joy-Con 2세트와 레그 스트랩을 2개 보유하고 있다면 '둘이서 플레이' 모드로 뜨거운 대결이나 호흡을 맞추는 협력도 즐길 수 있다. 

 

발매 기념 이벤트 '우리 가족 명랑운동회!'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본 작품의 발매를 기념해 '우리 가족 명랑운동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작품을 혼자 또는 가족, 친구, 연인 등과 즐긴 후 플레이 인증샷과 이름, 휴대전화 번호 등을 함께 카카오톡 1:1 채팅을 통해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2명), 치킨 세트(5명)를 증정한다.

 

Nintendo Switch 플랫폼 '패밀리 트레이너' 한국어판

발매일: 2021년 4월 29일 (패키지 전용)
구성품: 게임 소프트웨어, 레그 스트랩 2개

 

Nintendo Switch 플랫폼 '패밀리 트레이너'(한국어판)는 패키지 전용으로 발매되었으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