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BNEK, 시리즈 25주년 기념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한국어판 유료 추가 DLC 발매 예고

등록일 2021년04월06일 11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 이하 BNEK)가 호평 발매중인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한국어판의 유료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를 2021년 봄 발매한다.

 



 

에이스 컴뱃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해 나오는 유료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의 제목은 '25주년 기념 DLC - 실험기 시리즈'.

 

 

BNEK는 지금까지 과거 시리즈의 인기 오리지널 기체를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로 발매해 왔으나, 이번에는 처음으로 실존기를 발매한다. 공개 중인 '25주년 기념 DLC - 실험기 시리즈 티저 트레일러'에서는 이번에 추가될 예정인 실존하는 실험기 3종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유료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25주년 기념 DLC - 실험기 시리즈'
기체 성능이나 공격 성능을 높이기 위해 개발된 실존 실험기에서 F-15 S/MTD(The Boeing Company), F-16XL(Lockheed Martin Corporation), FB-22 Strike Raptor(Lockheed Martin Corporation)의 세 기체에 더해 과거 시리즈에 등장한 적 파일럿이나 라이벌 부대의 스킨, 엠블럼을 이용할 수 있다.

 



 

구성 등의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CFA-44 Butterfly Master Skin을 사용하려면 각 플랫폼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ACE COMBAT 7: SKIES UNKNOWN의 플레이어블 기체 'CFA-44 Nosferatu'를 입수해야 한다.

 






 

에이스 컴뱃 시리즈 공식 YouTube 채널 'ACE COMBAT Channel'
역대 에이스 컴뱃 시리즈 곡에 반다이남코 사운드 팀, 그리고 작곡가 코바야시 케이키 씨가 어레인지를 더한 곡을 전하는 REMIX 동영상을 공개했다. 그 밖에도 ACE7 메인 테마를 연주해봤다, ACE COMBAT 낭독극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은 플레이어가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현실적으로 구현된 하늘을 배경으로 360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상쾌함과 자신의 판단에 의해 적을 격파하는 쾌감, 눈앞에 닥친 난국을 타파하는 달성감을 즐길 수 있는 플라이트 슈팅 게임이다.

 

한편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은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 버전으로 호평 발매중이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