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DeNA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1' 원타임 팀 최종 우승

등록일 2021년01월11일 13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의 공식 대회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1’에서 ‘원타임’ 팀이 최종 우승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개최된 이번 결승전은 ‘원타임’ 팀이 유저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던 ‘TPW’ 팀을 제압하며 한 라운드도 내주지 않고 완벽한 승리를 쟁취했다.

 

특히 ‘원타임’ 팀의 ‘인연’ 선수가 서태웅 자료를 활용해 선보인 엄청난 득점력과 ‘원창’ 선수가 채치수 자료로 만든 철벽같은 블로킹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경기 종료 후 ‘원타임’의 ‘밀러타임’ 선수는 “원창 선수가 골밑 수비에 전념할 수 있도록 인연 선수와 가능한 많은 경우의 수를 생각해 수비 위치를 짠 작전이 빛을 발했다”라며 우승 소감을 전했다.

 

우승 팀에게는 21만 캐쉬와 챔피언컵 S1 액자, 팀 점퍼 선택상자, 준우승팀에게는 12만 캐쉬와 챔피언컵 S1 액자, 팀 점퍼 선택상자, 3위 팀에게는 9만 캐쉬와 챔피언컵 S1 액자, 팀 점퍼 선택상자를 제공하고, 본선에 진출한 모든 팀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재화를 선물할 예정이다.

 

아울러 본선 인터뷰 중 화제가 되었던 ‘원창’ 선수의 ‘잘자요’ 멘트를 게임 내 퀵메시지로 반영하는 깜짝 선물도 준비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1은 본선부터 온라인 중계로 진행됐으며, 그간 누적 시청자 수 약 15만 명을 돌파하며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디엔에이는 유저 성원에 힘입어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와 중국, 대만, 한국 선수들이 자웅을 겨루는 글로벌 리그를 계획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