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개발자 및 성우가 전하는 수험생 응원 영상 공개... 수능 프로모션도 진행

등록일 2020년12월02일 14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이틀 앞두고 공개한 수험생 응원 영상이 훈훈한 감동을 전해 준 가운데,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에서 수능 종료를 기념한 두 가지 수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버워치는 지난 1일(화),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년 대비 많은 예측하기 어려운 변화로 어려움을 겪은 수험생을 응원하고자 오버워치 한국인 개발자 3인과 성우 9명이 참여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들은 곧 있을 수능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대한민국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애정이 담긴 진솔한 메시지로 오버워치 커뮤니티의 마음을 따뜻하게 데웠다. 영상 설명을 통해 질병 확산 방지 및 예방에 기여한 모든 대한민국 숨은 영웅들과 의료진들에 대한 경의도 함께 표했다.

 

 

영상을 본 이들은 "성우들이 직접 나서서 응원하는 게임은 오버워치가 처음! 눈물 납니다", "정성스러운 응원 영상 감사합니다", "영상보고 울컥하네요, 수험생은 아니지만 조언과 응원 멋있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모두 힘내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등의 따뜻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블리자드는 수능 종료를 하루 앞두고 할인 프로모션 연장 및 눈송이(게임 플레이 시 자동 지급하는 포인트) 부스트 이벤트 등 2가지 플레이어 혜택을 추가 발표했다. 더 많은 플레이어가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수험생은 물론, 모든 오버워치 플레이어에게 동시 적용된다.

 

먼저,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 최대 48% 할인 프로모션은 수능 다음 날인 4일(금)까지 연장 적용된다. 기간 중 블리자드 샵을 통해 오버워치 레전더리 에디션은 23,000원(정가 45,000원, 48% 할인), 일반판은 17,000원(22,500원, 24%)에 각각 구매 가능하다. 같은 기간 일반판을 레전더리 에디션으로 6,000원에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여기에 수능 종료 후 누리는 여유와 즐거움을 지원하고자 내일인 3일 오전 9시부터 7일(월) 오전 8시 59분까지, 집에서 오버워치를 플레이할 경우 400%의 눈송이를 추가 적립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누적된 눈송이는 오버워치 눈송이 교환소에서 다양한 경품 응모에 활용된다.

 

응모자를 위한 역대급 경품도 마련했다. 50만 원 상당 게이밍 의자와 헤드셋(D.Va 에디션), 오버워치 영웅 에코를 테마로 디자인된 블루투스 이어폰 및 게이밍 키보드 외에도 집업 후디, 트랙 팬츠, 마스크 키트 등 소유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이 행운의 주인공을 기다린다. 이벤트 종료일까지 100% 당첨 보장 경품, 겨울철 필수품 가습기 등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이벤트 참여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