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이용자 편의 기능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11월20일 13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궁극의 액션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결) ‘섀도우 아레나’의 신규 기능 월드맵 위치 체크와 접속 보상 시스템 등 이용자 편의 기능 혜택을 업데이트했다.

 

트리오 모드에 월드맵 위치 체크 기능이 추가돼 원활한 팀간 소통을 지원한다. 음성채팅을 따로 이용하지 않더라도 빠르게 서로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어 효율적인 팀 전투 협력이 가능하다.

 

강력한 접속 보상을 도입해 이용자 혜택도 강화했다. 최대 21일차까지 접속만해도 ▲숙련도 부스터 ▲은화 부스터 ▲모든 영웅 사용권을 지급하고, 지포스 RTX 3080, 레이저 게이밍 기어 응모권 등을 제공한다.

 

섀도우 아레나의 최강자를 가리는 ‘챔피언스 쇼다운’ 대회가 11월 22일 개최될 예정이다. 트리오 모드로 진행되며, 섀도우 아레나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대회 우승팀은 특별 스킨(의상) ‘검은별의 계승자’와 칭호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섀도우 아레나 영상 업로드 이벤트를 12월 6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리뷰, 가이드, 팬 영상 등을 해시테그 #섀도우아레나를 붙여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1등 기가바이트 RTX 3080 게이밍 그래픽카드 ▲2등 애플워치6 ▲3등 레이저 게이밍 키보드 ▲4등 레이저 게이밍 해드셋 ▲5등 레이저 게이밍 마우스 ▲6등 삼성전자 1TB SSD카드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섀도우 아레나’ 신규 업데이트와 이벤트의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