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올엠 '크리티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할로윈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10월15일 12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올엠(대표 이종명)이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도전과 시련의 탑을 180층까지 추가하고 여기에 따른 보상 상품도 선보인다. 지난 여름 최고 레벨 확장을 통해 많은 이용자들의 레벨업으로 올엠은 도전과 시련의 탑을 이에 맞게 업데이트 한다.
 
변신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한다. 이용자는 마을 내에서 몬스터나 NPC로 자유롭게 변신할 수 있다. 변신한 이용자는 해당 캐릭터의 고유 행동을 사용하며, 스테이지 입장 시 외형은 해제되지만 획득한 버프는 유지한다.
 
이와 함께 올엠은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연다. 해당 기간 동안 푸른 샘 골짜기 마을 속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할로윈 펌킨을 증정하는 '할로윈 펌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 펌킨은 이벤트 배너상점에서 '스킬 세트 확장권' 등 무시무시한 보상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깜짝 할로윈 피버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지정된 시간에 봉인된 판도라 큐브를 개봉하면 상당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할로윈 기념 행운 뽑기'를 통해 획득 가능한 뱀파이어 아바타를 추가한다. 할로윈 기념 뱀파이어 아바타는 오는 11월 5일까지만 행운뽑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아이템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