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트롤헌터: 아카디아의 수호자' 예약판매 실시

등록일 2020년09월23일 09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가 웨이포워드(WayFoward)가 제작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트롤헌터: 아카디아의 수호자(Trollhunters: Defenders of Arcadia)'의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번역판을 오는 10월 8일 소비자가격 39,800원에 정식 출시하며, 오늘(9월22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트롤헌터: 아카디아의 수호자' PC 및 PS4 한국어판은 9월 28일 다운로드 서비스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트롤헌터: 아카디아의 수호자'는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트롤헌터' 시리즈를 기반으로 제작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액션으로 가득한 이 게임에서 트롤헌터 유니버스를 탐험하고 짐 레이크 주니어가 되어 세계를 구원하여야 한다.

 

트릭스터 트롤 포르곤의 교활한 계획을 막아야 하는 짐 레이크 주니어와 함께 트롤헌터의 세계로 떠나자. 싱글 플레이는 물론 협동 모드를 통해 클레어와 팀을 이뤄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의 도움을 받아 수수께끼 속 악의 무리를 상대하고 타임포칼립스를 막아내야 한다.

 

아머를 업그레이드하고 능력을 강화하여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힘을 갖추자. 우주의 운명이 당신의 손에 달려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