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레인보우식스 시즈 에이펙 식스 메이저' 8월 4일 개최

등록일 2020년07월30일 10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레인보우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글로벌 e스포츠 리그인 '에이펙 식스 어거스트 2020 메이저(THE ASIA-PACIFIC SIX AUGUST 2020 MAJOR ONLINE, 이하 에이펙 식스 메이저)'를 오는 8월 4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이펙 식스 메이저는 현재 진행중인 레인보우식스 시즈 아시아-태평양 e스포츠 리그(이하 에이펙 리그)의 스테이지 1 지역 최강자를 가리는 경기로 유럽 현지시간 기준으로 8월 4일부터 8월 9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에이펙 식스 메이저의 총상금은 125,000달러(한화 약 1.5억원) 규모로 순위에 따라 상금과 함께 최상위 리그인 식스 인비테이셔널로 향할 수 있는 글로벌 포인트가 배분된다. 

 

에이펙 식스 메이저에는 노스 디비전 상위 6개 팀, 오세아니아 지역 상위 3개 팀, 동남아시아 지역 상위 4개팀 등 총 13개 팀이 출전한다. 특히 이번 에이펙 식스 메이저에는 한국팀 Cloud9이 치열한 경쟁을 뚫고 노스 디비전 누적 랭킹 2위로 리그 진출을 확정지은 만큼 본 경기에서도 e스포츠 종주국으로서의 위상을 보여줄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에이펙 식스 메이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선수 및 관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모든 경기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전 경기 영어로 생중계된다. 특히 한국 지역이 포함된 노스 디비전 전경기는 트위치TV 및 유튜브 레인보우식스 시즈 공식 채널을 통해 한국어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에이펙 식스 메이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레인보우식스 시즈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