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그라비티, 장수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18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등록일 2020년07월29일 11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가 자사의 대표 PC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18주년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그라비티는 먼저 8월 5일부터 19일까지 레벨 60 이상의 유저들만 참여 가능한 '차원의 균열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론테라에 있는 NPC '차원의 초월자 바르문트'를 통해 평행세계의 프론테라, 리히타르젠, 라헬 등 3개 도시로 입장한 후 시작된다. 도시 곳곳에 위치한 4개의 수호석 근처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회복 스킬을 사용해 수호석을 직접 회복시키면 클리어된다. 참여 횟수는 별도의 제한이 없지만 보상은 하루에 1번만 수령 가능하다.

 

프로모션 보상으로 큐펫 코인이 랜덤하게 지급되며 큐펫 코인을 모아 큐펫 자판기에서 펫알과 다양한 아이템을 뽑을 수 있다. 특히 자판기에서 나오는 아이템 중 '강력한영혼의정수'는 30개를 모으면 MVP 큐펫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8월 1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계정에 '18주년 기념 상자 1개'를 우편으로 지급한다. 상자에서는 황금인장카드, 봉인된 인장카드, 9제련권, 카츄아 비밀열쇠, 대장장이의 축복 등 유저들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아이템 중 1종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