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일본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시작

등록일 2020년06월26일 14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일본에서 (주)게임온(대표 이상엽)을 통해 비공개 테스트(CBT) 참가자를 공식 모집하고 정식 서비스를 위한 사전 등록도 진행한다고 26일(금) 밝혔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규모는 약 3만 명으로 6월 25일부터 7월 6일까지 모집을 진행한다.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들은 7월 9일부터 20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비공개 테스트에서 로스트아크를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5일부터 로스트아크 일본 정식 서비스를 위한 사전 등록이 시작됐다. 사전 등록에 참가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며 사전 등록자 수가 늘어날수록 더욱 큰 보상을 제공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일본 게임온의 피망(Pmang)을 통해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특별한 '모코코 아바타 세트'를 선물로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RPG와 게임온은 출시 전까지 게임의 완벽한 현지화를 위해 힘쓰고 있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현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토대로 완성도를 더욱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지난해 7월 5일 일본의 온라인 게임 전문 퍼블리셔 게임온과 일본 서비스를 위한 퍼블리싱 계약 조인식을 진행했으며, 게임온 이상엽 대표가 직접 조인식에 참석해 로스트아크의 성공적인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해 양사가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가진 역량을 집중할 것을 약속한 바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이번 테스트는 로스트아크의 일본 정식 서비스에 앞서 가장 중요한 마일스톤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게임온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일본 이용자들이 MMORPG의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 퀄리티의 현지화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 일본 서비스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로스트아크 일본 공식 티져 사이트와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