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 천상비', '5월에 날아온 소식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0년05월21일 10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가 '5월에 날아온 소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푸짐한 보상과 높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6월 4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게임 내 NPC(Non-Player Character) '미션의 달인'과 대화 후 몬스터를 사냥하면 '사냥의 증표'를 획득 가능, 이를 모아 '달인의 힘'으로 교환하여 고급 아이템 '眞 천신단'을 포함한 '극락역천부', '흑혈공' 등 아이템 중 1종을 받을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전장 콘텐츠 '토귀전장'과 '신선의 탑', '점령전'의 주간 랭킹 보상을 2배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수련장 '은자의 던전'에서 '영혼의 증표' 획득 후 뽑기에서 사용하면 '은자의 무기/갑옷/구슬/팔찌' 중 1가지를 받을 수 있고 수집 도감에 등록할 수 있다.


여기에 게임에 접속하면 '출석부' 콘텐츠에서 '단축부', '천상복권' 등 4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기념상자'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달 22일부터 25일, 29일부터 6월 1일까지 2회에 걸쳐 몬스터 사냥 시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으며, 특별히 28일부터는 와룡승천과 화양연화 서버가 통합되어 해당 서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신 천상비 '5월에 날아온 소식'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