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드' PS4 한국어 번역판 6월 말 정식 발매

등록일 2020년05월20일 15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가 딥실버(Deep Silver)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드(Saints Row: The Third Remastered)' PS4 한국어 번역판을 6월 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드'에서 플레이어는 세인츠가 가진 권력의 중심이 되어 그에 걸맞은 삶을 체험할 수 있다. 이 곳은 당신의 도시이며 규칙은 당신을 위해 존재한다. 마약과 총기가 넘치는 타락한 도시 스틸포트는 리마스터를 통해 보다 멋진 모습을 플레이어에게 보여준다.

 

플레이어의 조직 '3번가 세인츠'는 스틸워터를 장악한 후 거리의 갱단에서 유명 브랜드로 진화하였다. 세인츠 스니커즈나 에너지 음료, 조니 갯 버블헤드 인형 등을 거리의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세인츠는 스틸워터의 왕이자 유명인사가 되었다. 하지만 전 세계를 인질로 삼은 전설적인 범죄조직 신디케이트는 세인츠에게 눈을 돌려 공물을 바치라고 요구한다.

 

신디케이트에 무릎 꿇기를 거부한 당신은 신디케이트의 손에 들어간 후 한 때 잘나갔던 대도시에서 악의 도시로 전락한 스틸포트와 싸워야 한다.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기묘한 게임에서 홀로 탱크로 스카이 다이빙을 하고 위성 조준으로 멕시코 레슬러 갱단을 급습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신디케이트의 훈련된 군대와 맞서 싸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