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마상소프트 'DK 온라인' 시즌제 전장 콜로세움 오픈 앞서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03월26일 11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자사의 온라인 게임 'DK 온라인'에서 새로운 이벤트를 금일(26일) 오픈한다.

 

지난 달 신서버 '레디세'를 성공적으로 오픈한 마상소프트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제 전장 '콜로세움'이 오픈되는 4월 16일에는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시즌제로 진행되는 콜로세움은 패널티 없이 진행되어 자유로운 전투가 가능한 독립된 전장으로, 매일 새롭게 진행되는 전투에서 승리를 쟁취하고 누적된 랭킹 점수를 통해 순위가 결정된다. 시즌이 종료되면 콜로세움 랭킹 순위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오늘부터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잊혀진 던전 플레이를 통해 '잊혀진 영혼'을 획득하여, 특별한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잊혀진 던전 이벤트'와 성장의 씨앗을 조합하여 경험치 포션으로 교환할 수 있는 '성장 이벤트', 레벨에 따라 아이템을 차등 보상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가 있으며, 4월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신비의 상자 5개, 경험치 포션 상자 10개, 드레곤나이츠의 버프 포션과 전투 포션 10개가 모두 들어있는 베나의 지원 상자도 특별 판매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지난 신서버 오픈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곧 오픈할 '콜로세움'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