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AFK 아레나' 구글 매출 6위 올라... 릴리스게임즈, '라이즈오브킹덤즈'에 이어 2연속 TOP10 성공

등록일 2020년02월19일 13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릴리스게임즈의 방치형 RPG 'AFK 아레나'가 구글 플레이 매출 6위를 기록했다.

 



 

'AFK 아레나'는 독특한 일러스트와 스토리 및 세계관, 쉽고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다양한 영웅을 조합하여 전투와 아레나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이다. 세로형 인터페이스를 채택해 한 손 조작이 편리하며, 기본적인 모험 외에도 '이계의 미궁'과 '시간의 정원' 등 콘텐츠를 다수 갖추고 있다.

 



 

'AFK 아레나'는 게임성으로는 기존에 등장했던 방치형 RPG들과 특별히 다르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출시 이후 빠르게 인기 및 매출 상위권에 진입한 상황이다. 특히 '라이즈 오브 킹덤즈'가 출시 직후 빠르게 매출 순위 상위권에 진입한 이후 차기작까지 순조롭게 TOP 10 진입에 성공하며, 향후 릴리즈게임즈의 국내 사업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릴리스게임즈는 국내 및 중화권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던 '도탑전기'의 개발사로도 알려져 있다. '도탑전기'의 성공 이후 릴리스게임즈는 개발에 이어 퍼블리싱으로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한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