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플레이위드 '로한M' 원스토어 하반기 TOP 게임상 선정

등록일 2019년11월18일 15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은 18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원스토어 하반기 TOP 게임상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로한M은 지난 6월 27일 정식 출시되어 3분기 내 각 스토어 내에서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많은 성인 유저들의 인기를 한 눈에 받았다. 지난 7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7월 한 달간 매출 순위 2위를 유지하기도 했다. 또한 원스토어 내에서도 1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원스토어는 지난 지스타 기간 중인 15일에 부산에서 행사를 진행하고 로한M의 하반기 TOP 게임상에 선정되었음을 알리며, 시상을 진행했다. 시상식에는 원스토어에서 선정한 상반기, 하반기 TOP 게임상, TOP 파트너상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선정의 영광을 누렸다. 
 
로한M은 플레이위드의 대표 온라인게임인 로한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6월 정식 출시되어 온라인 게임 로한의 PVP와 관련된 ‘살생부’ 시스템, ‘공성전’, ‘타운공방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존의 아이템, 게임 재화 거래에서 발전된 형태의 ‘자유 경제 시스템’ 등 로한M만의 독창적인 콘텐츠도 선보이며 성인 유저들의 관심을 한 눈에 받기도 했다. 특히 최근 지난 10월 제5의 종족 데칸과 함께 신규 필드 등 콘텐츠를 대규모 업데이트하며 원스토어 매출 순위 1위에 복귀했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로한M이 원스토어 하반기 TOP게임상에 선정된 것은 모두 유저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 더 재미있고 좋은 게임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한M은 각 스토어에서 로한M을 검색 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