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사이게임즈코리아 '섀도우버스 월드 그랑프리 2019' 한국 지역 대표 확정

등록일 2019년09월23일 10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세계대회인 ‘섀도우버스 월드 그랑프리 2019(Shadowverse World Grand Prix 2019)’에 참가할 한국 지역 대표 2명이 최종 확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섀도우버스 월드 그랑프리 2019’는 공익재단법인 일본 사이타마현 산업문화센터와 사이게임즈가 공동 주최하는 ‘섀도우버스’의 공식 세계대회로 오는 12월 25일과 27일 이틀간 일본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을 포함해 일본, 중국, 대만, 범아메리카, 유럽, 동남아시아 등 세계 각 지역 총 24명의 선수들이 참가하며, 우승자에게는 상금으로 약 100만 달러(약 11억 원)가 수여된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섀도우버스 월드 그랑프리 2019’ 진출자를 가리기 위해 지난 6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19’와 9월 ‘마스터즈 오브 섀도우버스 코리아 시즌4’ 등을 진행한 바 있다.

 

그 결과, 냉철한 판단이 돋보이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19’ 우승자 ‘오선재(Tsubaki)’와 섀도우버스 국내 공식 대회 최연소 챔피언 타이틀을 거머쥔 ‘마스터즈 오브 섀도우버스 코리아 시즌4’의 우승자 ‘임창현(tst-설탕이당)’이 한국 지역 대표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사이게임즈 아시아 사업 총괄 오부세 유카는 ”이번 세계대회에서는 한국 선수들이 염원의 본선 진출을 달성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섀도우버스’ 유저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섀도우버스’의 e스포츠 대회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